상단여백
HOME 뉴스매일룸 사회
농어촌공사 충남본부, 신축년 새로운 도약 다짐우수성과 달성을 위해 농어촌 뉴딜전략 강화 등 9대 중점과제 추진

 
▲ 김인식 한국농어촌공사 사장(사진 상단 좌측)과 안중식 충남지역본부장(사진 상단 가운데) 및 충남지역 13개 지사장들이 영상회의를 하고 있다.

한국농어촌공사 충남지역본부(본부장 안중식)는 신축년 새해를 맞이해 14일 본부 대회의실에서 ‘2021년 CEO 업무보고’를 개최하고 새로운 도약을 다짐했다.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준수하기 위해 나주 본사와 충남지역본부 및 13개 지사에서 영상회의로 개최된 이날 업무보고에서는 올해 충남지역본부가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와 사업여건을 공유하고 현안사안을 논의했다.

충남지역본부는 ’21년 우수 성과를 달성하기 위한 9대 중점 추진과제를 설정했다.

9대 중점 과제는 농어촌 뉴딜전략 강화와 현장 중심 경영을 위해 ▲지속성장위원회 구성·운영 ▲충남지역 맞춤 뉴딜사업 추진 ▲안전관리시스템 강화 ▲유지관리 현장매뉴얼 내실화 ▲청렴윤리·고객만족 본부 구현 ▲고객소통 채널 확대와 경영성과창출로 내실을 다지는 본부를 구현하기 위한 ▲경영목표의 체계적 관리 ▲위드 코로나 시대 일터문화 개선 ▲지역사회 체감 사회적 가치 창출 과제 등이 있다.

안중식 충남지역본부장은 이번 업무보고를 통해“2021년은 코로나19로 무너졌던 일상과 지역경제 회복을 넘어 새로운 희망을 향해 도약하는 해가 될 것”이라며 “발로 뛰는 현장 중심 경영을 통해 충남지역 농어촌, 농어업인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고 말했다.

김인식 한국농어촌공사 사장은 “사업현장 등 농어촌 최일선에서 고생하는 직원 여러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농어촌 뉴딜의 실질적인 성과를 통해 농어촌의 미래발전의 중심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달라 ”고 주문했다.

구자헌 기자  ccrc3781@naver.com

<저작권자 © 뉴스매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자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