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매일룸 교육
대전평생학습관, 2021년 평생교육프로그램 공개 모집기초문해, 직업능력·인문교양, 문화예술 분야 34개 프로그램 공모

대전평생학습관(관장 엄기표)은 21일부터 27일까지 7일간 2021년 평생교육프로그램을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대상은 기초문해, 직업능력·인문교양, 문화예술 분야 총 34개 프로그램으로, 심사를 거쳐 최종 선정된 강좌는 오는 3월부터 12월까지 10개월간 평생학습관 해당 강좌실에서 대면 또는 비대면(온라인) 수업으로 진행된다.

이번 공모는 강의 관련분야 자격증 소지자, 대학 해당학과 졸업 등 일정한 자격을 갖추고 지원 분야에 대한 강의 경력이 2년 이상인 강사에 한해 이메일로 신청이 가능하다.

한편 접수된 프로그램은 1차 서류 심사와 외부 전문가의 2차 면접 평가를 거쳐 최종 선정함으로써 사업의 투명성과 공정성을 높일 계획이다.

기타 프로그램 모집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대전평생학습관 홈페이지(www.dllc.or.kr)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전화(평생교육과 ☎ 220-0534)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대전평생학습관 엄기표 관장은 “프로그램 공모를 통한 우수 프로그램 선정으로 학습자 만족도를 높이고 대전 시민의 학습권 보장 및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구자헌 기자  ccrc3781@naver.com

<저작권자 © 뉴스매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자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