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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얼굴에는 미소를, 민원인 얼굴에는 만족을대전동부교육지원청, 민원 서비스 친절 교육 실시

 
▲ ‘신속하고 적극적인 친절서비스 실천 교육’ 모습.

대전광역시동부교육지원청(교육장 유덕희)은 9일 전 직원 146명을 대상으로 ‘신속하고 적극적인 친절서비스 실천 교육’을 실시했다.

민원 응대 서비스 품질 향상 및 고객 만족 실현을 위해 실시된 이번 교육은 외부 강사를 초빙해 원스톱민원서비스 실천 방안 및 사례 위주 민원 응대 요령을 주된 내용으로 진행됐다.

특히 책임과 권한을 구분하는 소극적인 민원처리를 지양하고 보다 적극적인 응대를 통한 민원인 만족도 향상을 강조하였으며, 코로나19 확산 예방에 따른 전 직원 밀집도 최소화를 위하여 비대면 온라인 화상교육으로 진행했다.

대전동부교육지원청 이대성 운영지원과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고객 지향적인 서비스 마인드 함양 및 실천 계기가 되었기를 바라며, 지속적인 친절 교육으로 교육행정 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구자헌 기자  ccrc3781@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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