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매일룸 경제
대덕e로움과 함께 온통세일, 캐시백 최대 15% 혜택구매한도 100만원, 대전시 온통세일과 연계

 
▲ 대덕e로움과 함께하는 온통세일 카드뉴스.

대전 대덕구(박정현 구청장)는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경제를 살리기 위해 대전시 온통세일과 연계해 오는 14일부터 31일까지 ‘대덕e로움과 함께하는 온통세일’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대덕e로움 사용자는 구매한도 최대 100만원까지, 사용금액의 최대 15%까지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다만 오는 13일까지는 50만원까지 충전 가능, 사용금액 50만원까지 10% 캐시백을 지급한다. 같은 달 14일부터 31일까지 한 번 더 50만원 충전이 가능하고, 이후 사용금액 50만원까지 15% 캐시백을 지급한다. 이런 혜택은 대전시 지역화폐 온통대전과 동일하다.

구는 지역별 소비촉진릴레이 이벤트도 추진한다. 오는 14일부터 동구를 시작으로 3일씩 자치구에서 대덕e로움 1만원 이상 이용자를 대상으로 매일 최대 100명을 추첨해 1만원의 대덕e로움을 지급한다.

또한 소비촉진을 위해 대덕e로움 특별가맹점에서 대덕e로움 5천원 이상 사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매주 30명에게 1만원의 대덕e로움을 지급한다.

이 밖에 농협 하나로마트에서는 대덕e로움 3만원 이상 사용자를 대상으로 마트별 최대 5% 즉시할인 또는 할인쿠폰을 지급하며, 대덕e로움 운영대행사인 ㈜코나아이에서도 모바일 쿠폰 및 가전제품 등의 경품 이벤트를 자체적으로 진행한다.

박정현 구청장은 “대덕e로움은 우리 구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코로나19 상황에서도 지역 소상공인 매출을 증가시키는데 크게 기여해왔다”며 “이벤트를 통해 위축된 소비심리를 되살려내 우리 지역의 경제 활성화에 큰 기폭제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미애 기자  uncle0205@naver.com

<저작권자 © 뉴스매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미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