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매일룸 사회
서구 복수동-대전과학기술대, 상생 발전 협약 체결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과 공동체 가치회복을 위해

 
▲ 대전 서구 복수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윤미경)는 21일 대전과학기술대학교(총장 이효인)와 마을 발전을 위한 상생 발전 협약을 체결했다.

대전 서구(구청장 장종태) 복수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윤미경)는 관내 대전과학기술대학교(총장 이효인)와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과 공동체 가치회복을 위한 상생 발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양 기관이 마을 단위의 연계가능 사업을 함께 발굴하고, 협의를 통해 추진하여 마을 발전에 기여하는 것이 목적이다.

협약 내용은 ▲지역공동체 활성화를 위한 마을축제 참여 ▲골목상권 활성화를 위한 공동 노력 강화 ▲주민복지 증진을 위한 다각적인 방안 강구 ▲주민(단체)과 함께하는 정기적인 봉사활동 추진 등이다.

또한, 동 담당자와 사업 관련 학과 교수와의 개별적 논의를 통해, 협업지표 및 구체적 실행방안을 발굴하기로 했다.

윤미경 복수동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마을 발전에 관심을 가져주신 대전과학기술대학교 총장님께 감사를 드린다”라며,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실효성 있는 사업이 많이 발굴되고, 활발한 상호 교류가 이루어지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김미애 기자  uncle0205@naver.com

<저작권자 © 뉴스매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미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