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매일룸 사회
여름방학공연 ‘여름방학엔 공연보고 놀자~!’ 운영구즉도서관, 독서활동과 연계된 문화프로그램 운영으로 독서 흥비 유발

 
▲ ‘여름방학엔 공연보고 놀자’ 안내문.

대전 유성구(구청장 정용래)는 구즉도서관에서 방학을 맞은 지역 아이들의 알찬 방학생활을 위해 아이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문화공연 프로그램 ‘여름방학엔 공연보고 놀자~!’를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코로나19로 자주 접하기 힘든 문화공연 참여 기회를 제공해 아이들의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주고자 기획된 이번 여름방학 프로그램은 온가족이 함께 집에서 안전하게 즐기도록 비대면 온라인 방식으로 진행된다.

공연은 ▲24일 ‘마술사의 신비한 동물책방’ ▲8월 7일 ‘호야박사의 신비한 과학실험’ ▲8월 21일 ‘빛과 모래로 들려주는 동화책, 샌드북’ 3회로 나눠 독서에 대한 흥미와 관심을 높일 수 있도록 독서와 연계한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참여를 원하는 학생은 유성구 통합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가능하며, 기타 문의사항은 유성구 구즉도서관(☎601-6519)으로 하면 된다.

정용래 유성구청장은 “구즉도서관의 이번프로그램을 통해 방학을 맞은 어린이들의 알차고 즐거운 방학생활이 되길 바란다.”며, “코로나19로 지친 지역주민들의 몸과 마음을 달래주고 건강한 지역사회를 만들어나가는 데 기여할 수 있도록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문화프로그램을 진행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미애 기자  uncle0205@naver.com

<저작권자 © 뉴스매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미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