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매일룸 교육
국립 한밭대, 대학입시 안내 ‘브런치·디너 토크’ 운영대입을 준비하는 학생, 학부모, 교사 등을 대상으로 입시정보 제공

   
▲ 한밭대 대학입시 안내 ‘브런치·디너 토크’ 운영 모습.

국립 한밭대학교(총장 최병욱)는 지난 22일 교내 국제교류관에서 대학입시를 준비하는 학부모, 교사를 대상으로 입학전형별 정보제공과 궁금증 해소를 위한 ‘브런치·디너 토크’를 운영했다고 밝혔다.

‘브런치·디너 토크’는 학생, 학부모, 교사 등 대학입시에 관한 정보 수집을 위해 일정 시간을 할애하는데 어려움이 있는 사람들에게 식사 시간을 활용하여 입시정보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오후 7시에 시작된 이번 설명회에는 우송고 2학년 교사들과 학부모, 한밭대 입학사정관 등 약 12명이 한자리에 모여 대학입시제도에 대한 정보와 의견을 교환했다.

한밭대 김연지 입학사정관은 “단계적 일상회복으로 접어들면서 방역지침을 준수하며 소규모로나마 이번 프로그램을 재개했으며, 앞으로 상황이 더 나아져 학생과 학부모 등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기회가 더 확대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프로그램 일정 안내, 참여 신청 등 자세한 사항은 한밭대 입학안내 홈페이지(https://www.hanbat.ac.kr/admission/)-고교․대학지원사업-대입전형 안내 프로그램-브런치토크를 참고하면 된다.

김명중 기자  kimmj258 @hanmail .net

<저작권자 © 뉴스매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명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