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매일룸 6.1 지방선거
“허태정 당선시켜 대전시정 연속성 확보”범충청포럼 2700여 회원, 온통행복캠프에서 지지 선언

 
▲ 범충청포럼 더불어민주당 허태정 대전시장 후보 지지 선언.

2700여명의 회원을 갖고 있는 범충청포럼이 13일 더불어민주당 허태정 대전시장 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범충청포럼 김갑중 상임위원장과 의장단, 회원 60여명은 이날 오후 5시 서구 둔산동 ‘온통행복캠프’에서 지지선언식을 열고 6.1 지방선거에서 허태정 후보 당선을 위한 결의를 다졌다.

이 자리에는 최근 법무부 장관직을 사임한 박범계 의원(대전 서구을)과 장종태 서구청장 후보가 함께 했다.

김갑중 상임위원장은 인사말에서 “범충청포럼 회원들은 이번 선거에서 허태정 후보를 대전시장으로 반드시 당선시켜 대전시정의 연속성을 확보하자”며 파이팅을 외쳤다.

장종태 서구청장 후보는 “국회의장과 법무부 장관을 보유한 서구”라며 “허태정 시장이 정점에 서서 이끌어 대전에 민주지방정부의 지속가능한 무대를 확고히 만들어 달라”고 했다.

   
▲ 범충청포럼 더불어민주당 허태정 대전시장 후보 지지 선언.

박범계 국회의원은 “장종태 후보는 진짜 민주당 사람이고 민주당의 보물로 그의 말은 약속이고 실천으로 서구민은 믿고 있다”며 “허태정 후보는 지난 4년간 대전 시장으로 훌륭히 역할을 다 해 왔기에 여기서 멈출 수는 없다”고 두 후보를 칭찬했다.

이어 박 의원은 “대통령 취임사에 균형발전, 지방분권은 없었다”며 “대전충남의 젊은이들을 반균형발전, 반지방분권 세상에 나둘 수는 없기에 범충청포럼 여러분의 힘이 필요하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허태정 후보는 “장종태, 허태정은 하나의 운명공동체”라며 “서구의 보배인 장종태 후보님과 제가 함께 손을 잡고 6월 1일 반드시 승리의 깃발을 꽂겠다”고 화답했다.

구자헌 기자  ccrc3781@naver.com

<저작권자 © 뉴스매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자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