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매일룸 6.1 지방선거
서구가 키운 서구일꾼 장종태 3선 도전장종태 “지방선거 반드시 승리해 서구 한 단계 더 발전시킬 것”

 
▲ 선관위에 후보등록하는 더불어민주당 장종태 서구청장 후보.

대전 서구청장 3선에 도전하는 더불어민주당 장종태 서구청장 후보가 후보 등록 및 후원회 발족을 마무리하고 본격적인 선거체제에 돌입했다.

장종태 서구청장 후보는 13일 대전 서구 선거관리위원회를 방문해 후보 등록을 마쳤다.

장종태 후보는 “두 번의 서구청장 임기 내내 강한 추진력과 뛰어난 실천력으로 서구 발전을 이끄는 등 검증된 구청장”이라며 “이번 지방선거에 반드시 승리해 서구를 한 단계 더 발전시키겠다”고 말했다.

이날 장종태 후보 후원회도 발족했다. 후원회장은 박노권 전 목원대학교 총장이 맡았다.

박노권 후원회장은 제8대 목원대 총장을 역임했으며 현재 목원대 명예교수로 활동 중이다.

후원은 계좌(하나은행 515-910030-61305)로 하면 되고 1인당 연간 500만 원까지 가능하다. 10만 원 이하는 연말 정산 때 전액 환급, 10만 원 초과분은 소득공제를 받을 수 있다. 단 외국인과 공무원(정당의 당원이 될 수 있는 공무원은 제외), 국내외 법인 또는 단체는 후원할 수 없다.

문의는 전화(042-522-6904)로 하면 된다.

한편 장종태 서구청장 후보는 4일 장종태 더행복캠프(서구 계룡로 636 도산회관빌딩 2층)에서 선거대책위원회 출범식을 갖고 6.1지방선거 승리를 결의한다.

구자헌 기자  ccrc3781@naver.com

<저작권자 © 뉴스매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자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