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매일룸 6.1 지방선거
최민호 후보, 지역단체 관계자들과 간담회 가져세종녹색어머니연합회, 범 충청지역 청소년지도사협회, 세종시 학부모연합회 등

   
▲ 세종녹색어머니연합회.

최민호 국민의힘 세종시장 후보는 26일 선거사무실에서 세종녹색어머니연합회, 범충청지역 청소년지도사협회 세종지부, 세종시 학부모연합회(유·초·중·고)와 간담회를 가졌다.

먼저 세종녹색어머니연합회(회장 문혜원) 관계자들은 ▲지방보조금 증액문제 ▲어린이 보호구역내 안전휀스 노란색으로 교체 ▲어린이 보호구역내 신호, 과속카메라 미설치구역 조치 등에 대한 건의사항을 전달하고 의견을 주고 받았다.

이에 대해 최 후보는 바쁘신가운데도 불구하고 직접 방문해 주셔서 감사하다면서 귀한 의견은 면밀히 검토하겠다고 말했다.

   
▲ 범 충청지역 청소년지도사협회.

이날 최 후보는 범충청지역 청소년지도사협회세종지부 관계자들과도 간담회를 가졌다.

이 자리에서 범충청지역 청소년지도사협회세종지부 관계자들 ▲세종시 관내 청소년시설은 법적 설치기준에 30%정도만 설치되어 시설 확대설치 필요 ▲청소년재단 설립 ▲열악한 근무환경에 근무중인 청소년시설 종사자 처우개선 등에 대한 건의사항을 전달하고 심도깊은 대화를 나누었다.

세종지부 산하 청소년참여위원회(9세서 24세)에서는 “각분야별로 매년 정책제안을 할 예정에 있고, 청소년센터 개방도 평일 및 주말에도 22시까지 개방이 필요하다면서 개선안 마련을 주문하기도 했다.

이에 대해 최 후보는 여러분들의 귀한 의견 제안에 감사드린다면서 당선되면 면밀히 검토하여 좋은 방안을 강구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 세종시 학부모연합회.

또한, 세종시 학부모연합회(회장 고지은)관계자들은 ▲서울지역 세종학사 건립 ▲청소년 대중교통 무료화 ▲공공급식비 유·초·중·고 단계별 상향 ▲학교주변 안전사고 방지대책 마련 ▲세종시 관내 공공 문화예술공연장, 전시관 등에 청소년 할인요금 지정 등 9개 분야에 대한 건의사항을 전달하고 의견을 주고 받았다.

이에 대해 최 후보는 여러분들의 귀한 의견 제안에 감사드린다면서 면밀히 검토하여 좋은 방안을 강구하겠다고 말했다. 

구자헌 기자  ccrc3781@naver.com

<저작권자 © 뉴스매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자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