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매일룸 6.1 지방선거
윤호중 비대위원장 대평시장 집중 유세 지원이춘희 후보 및 강준현 시당위원장과 홍성국 의원도 참여 예정

더불어민주당 이춘희 세종시장 후보가 금남 대평시장에서 윤호중 비상대책위원장과 함께 집중유세를 펼친다.

이춘희 행복캠프 관계자에 따르면, 윤호중 더불어민주당 비대위원장은 5월 27일 금요일 12시 30분부터 14시 30분까지 약 2시간 동안 금남 대평시장을 방문해 세종시민들에게 지지를 호소할 예정이다.

이번 집중유세에는 이춘희 세종시장 후보를 비롯한 강준현 세종시당위원장과 홍성국 국회의원도 참여할 예정이다.

금남 대평시장 집중유세의 상세한 일정은 다음과 같다. ▲사전인사 및 로고송 송출 ▲강준현 세종시당위원장 발언 ▲홍성국 국회의원 발언 ▲윤호중 비대위원장 소개 및 발언 ▲이춘희 후보 발언 ▲퍼포먼스 및 사진촬영 ▲오찬 ▲대평시장 상가 인사 순이다.

윤호중 비대위원장은 “바로 얼마 전에 노무현 대통령 13주기 추도식이 있었다. 아직도 가슴이 먹먹하다. 이번 지방선거에서 세종시를 잃는다면 노무현의 꿈이 사라진다는 비장한 각오로 최선을 다해 이춘희 후보의 당선을 돕겠다.”라고 말했다.

이춘희 후보는 “노무현 대통령 13주기 추도식 때 마음은 백 번이라도 봉하마을에 내려가고 싶었지만 아쉽게도 참석하지 못했다. 이번 선거에서 반드시 승리하여 노무현의 꿈을 구현하는 세종시장이 되어 내년 봉하마을 추도식에 참석하겠다.”라고 밝혔다.

구자헌 기자  ccrc3781@naver.com

<저작권자 © 뉴스매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자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