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매일룸 교육
엄마는 퍼스널 이미지 디렉터...우리가족 지킴이‘품격있는 학부모예절교실‘ 자격증 취득과정 종료

   
▲ ‘퍼스널 이미지 디렉터 2급 자격증 과정’ 자격증 취득 모습,

대전평생학습관(관장 이용환)은 지난 4월 5일부터 6월 21일까지 매주 화요일 오후 7~9시에 직장인 학부모를 대상으로 12주 동안‘ 퍼스널 이미지 디렉터 2급 자격증 과정’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24일 밝혔다.

‘품격있는 학부모 예절교실’은 퍼스널 이미지 분석 및 보이스 코칭, 공감 소통법, 고품격 언어사용법, 퍼스널 컬러 코칭 등 다채로운 내용으로 편성하여 98.7%의 높은 만족도를 보였으며 20명 정원 중 15명의 학부모가 ‘퍼스널 이미지 디렉터 2급 자격증’을 취득했다.

교육에 참가한 한 학부모는 “ 교육 회차가 더 해갈수록 나에게 어울리는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어 좋았고 또한 자격증까지 취득하여 한층 더 성장한 느낌이다”고 말했다.

품격있는 학부모예절교실은 하반기에도 9월 6일부터 매주 화요일에 12주간 오후 7~9시에 20여 명을 모집해 자격 과정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 ‘퍼스널 이미지 디렉터 2급 자격증 과정’ 모습.

신청은 대전평생학습관 홈페이지(www.dllc.or.kr)에서 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 친구 찾기에서 “대전학부모지원센터”검색 후 채널 추가하면 유익하고 다양한 교육 정보를 받아 볼 수 있다.

대전평생학습관 이용환 관장은 “학부모 성장을 위한 자격증 취득으로 제 2의 행복한 인생을 설계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라며, 긍정의 자아 성장이 건강한 가정 조성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명중 기자  kimmj258 @hanmail .net

<저작권자 © 뉴스매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명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