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매일룸 사회
유성구 복지관 통합성과보고회 개최, 종사자 격려더 나은 주민복지서비스 제공을 위해 복지관 간 소통과 화합의 자리 마련

   
▲ 유성구 복지관 통합성과보고회가 개최되고 있는 가운데 정용래 유성구청장이 종사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있다.

대전 유성구는 지난 20일 유성컨벤션에서 5개 복지관의 통합성과를 공유하는 보고회를 개최했다고 전했다.

이날 행사엔 정용래 유성구청장을 비롯한 송봉식 유성구의회 의장, 5개 복지관장 및 복지관 종사자 150여 명이 참석하여 어려운 주민에게 더 나은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각 복지관이 더욱 협력해 나가기로 논의하고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날 행사는 어려운 민원과 고된 업무도 마다하지 않고 지역주민을 위해 일하는 복지관 종사자들의 노고를 격려하는 자리로, 유공자 표창과 복지관별 사업성과를 공유하는 등 화합의 자리로 마련했다.

정용래 유성구청장은 “우리 5개 복지관 종사자들이 고생해준 덕분에 지역주민들이 편리하게 복지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고 생각한다”며, “힘든 민원과 업무를 견디며 고생해 주셔서 감사하고 앞으로도 지역주민을 위한 복지관이 될 수 있도록 서로 소통하고 협력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앞으로도 5개 복지관은 사례관리, 주민 교육프로그램, 지역 조직화 사업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김미애 기자  uncle0205@naver.com

<저작권자 © 뉴스매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미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