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매일룸 교육
한남대 축구부 ‘그랜드슬램(4관왕)’ 달성 축하행사2023년 1·2학년 축구연맹전과 춘계 및 추계대학축구연맹전, 전국체전 우승

 
   
▲ 한남대 축구부 ‘그랜드슬램(4관왕)’ 달성 축하행사 모습.

2023년 한해 4차례의 우승을 차지한 한남대 축구부가 내·외빈을 초청해 ‘그랜드슬램’ 달성의 기쁨을 나눴다.

한남대는 21일 메이커스페이스에서 4관왕 그랜드슬램 축하행사를 개최했으며, 이광섭 총장을 비롯해 박영진 총동문회장, 이승찬 대전시체육회장, 최충규 대덕구청장, 김명진 대전축구협회장 등 100여 명의 내외빈이 참석해 축구부를 격려했다.

이광섭 총장은 박규선 감독에게 공로패와 표창장을 수여했으며, 김평진 코치에게 표창장을, 축구부 선수들에게 특별장학금을 수여했다. 또한 이승찬 대전시체육회장이 박 감독에게 격려금을 전달했다. 전국체전 우승 메달을 수여하는 선수단 메달수여식과 선수들이 내외빈에게 사인볼을 증정하는 시간도 가졌다.

이광섭 총장은 “한남대 축구부에게 2023년은 감독과 코치, 선수들이 그동안 땀흘려 노력한 성과가 빛을 발한 역사적인 해다. 4번이나 우승컵을 들어 올린 축구부에 진심으로 축하와 격려를 보낸다”고 밝혔다.

   
   
▲ 한남대 축구부 ‘그랜드슬램(4관왕)’ 달성 축하행사 모습.

이승찬 대전시체육회장은 “전국체전에서 한남대의 축구 우승 때 너무 기뻤다. 선수들이 대한민국 최강이란 자부심을 가지고 학교와의 인연을 소중히 여기며 국가대표로, 프로선수로, 지도자로 더욱 성장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남대 축구부는 2023년 한해 동안 1·2학년 축구연맹전과 춘계 및 추계대학축구연맹전, 전국체전까지 우승하며 대학축구 최초로 4관왕을 달성했다. 지난 15일에는 대전시체육회 기자단이 선정한 제104회 전국체육대회 MVP를 수상하기도 했다. 

김미애 기자  uncle0205@naver.com

<저작권자 © 뉴스매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미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